AML 병원생활 2탄

2023.09.13.수. 따라쟁이

사마리아인 2023. 9. 13. 06:42
728x90

2023.september.13.wednesday

따라쟁이

이사야 41.29
그들의 모든 행사는 
공허하며 허무하며
그들의 부어만든 우상은 
바람이요 허탄한 것뿐이니라.

세상 헛된 것을 따라 사는 인생이
아니라 예수님을 따라 사는 인생으로
예수님을 나의 목자로 삼아
내 잔이 넘치나이다 고백하며
예수님의 삶을 흉내라도 내면서 
사는 성도가 되길 기도합니다.  

우리는 천하보다 귀한 존재. 어떤 것으로도 만족할 수 없다. 부귀와 영화가 흘려왔지만 행복한 것과는 별개다. 행복하게 사는 것. 근사한 일. 사람이 되신 하나님.  세리집. 창기집. 인격적으로 대하신 예수님. 가난한 사람을 인격. 예수를 존재. 생각. 삶이 멋지다. 절대로 맛보기 마음. 생각. 철학. 가치관. 흉내 내며 사는 삶. 아름다운 삶. 잘 사는 것. 하나님을. 항상 기쁘지 못해요. 헛되고 헛되고 헛되니. 모든 것이 헛되도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하나님 섬겼기 때문이다. 이 땅에서도 천국을 살았다. 말씀 쫓아. 사람에게 존경. 천국의 감격. 하나님에게 칭찬받는 사람. 행복할 것 같지만 부자. 부러움의 대상. 존경의 대상은 아니다. 목자. 쫓아. 따라 사는 인생. 나의 잔이 넘치나이다 고백하는 자. 흉내 내면서 사는 인생이고 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