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3.11.17.금. 좋은 소리. (나는 아니라)

사마리아인 2023. 11. 17. 07:29
728x90

2023.november.17.friday

 

가장 좋은 소리
[자기 부인. 나는 아니라]

요한복음 1.19-21
네가 누구냐 물을 때에
요한의 증언이 이러하니라.
나는 그리스도가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삶으로
인정받고 높임을 받을 때
말 한마디로도 큰 영향력을
미친다.

충성된 삶으로 말씀으로 사는
좋은 소리를 내는 종으로
살다 끝까지 자신을
부인하며(나는 아니라)
하늘나라 들어가는 성도가
되길 기도합니다.

 

 

가장 좋은 소리. 

요한복음 1.19-21
네가 누구냐 물을 때에 
요한의 증언이 이러하니라.
나는 그리스도가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삶으로 
인정받고 높임을 받을 때 
말 한마디로도 큰 영향력을
미친다.  

충성된 삶을 살고 말씀대로 
살았을 때 좋은 소리를 내는 
종으로 살다 끝까지 자신을 
부인하며(나는 아니라)
하늘나라 들어가는 성도가 
되길 기도합니다. 

예수님은 말씀. 예언자. 설교자- 스피크. speaker. 음향. 좋은 소리 찾기가 어려웠다. 너무 좋은 소리를 만났다  세례 요한. 광야에서 외치는 소리다. 마음에 드는 사람.  소리에 마음에 들어 하신 것 같다.  설교. 인생도 소리가 좋았어.  감사하고 행복한 일일까.  세례요한. 광야에서 외치는 소리라고 했을까? 저는 나는 아니라. 네가 누구냐. 당신이 메시아죠. 기다리고 ,   설교자. 목회자.  가장 좋은 소리.  네가 마치 메시아인 것처럼.   홀린다.  메시아 콤플렉스. 과대망상증. 착각. 사람들에게 가스라이팅. 대표적으로 이단의 교주들. 자기를 재림 주처럼 보이게 한다. 이단 교주들에게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다.  큰 위험. 함정. 모든 사람들에게 있다. 좋은 소리를 내는 종들이 되었으면 좋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