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L 병원생활 2탄

2023.12.01.금. 아 목마르다.

사마리아인 2023. 12. 1. 07:02
728x90

2023.december.01.friday

아 목마르다. 

요한복음 4장 10절-15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이 물을 마시는 자마다 다시 
목마르려니와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삶에서의 목마름은  
그 어떤 것으로도 해결할 수 없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하나님이 이유가 되시기 때문에
'내 잔이 넘칩니다'라고 
고백할 수 있다.

삶의 여유도 건강도 부족하지만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샘물이 솟아나는 것처럼
삶에 목마름이 없는 성도로
증인 된 자로 살아가길
기도합니다.  

아 목마르다. 내 잔을 채우는 것.
내가 주는 물은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리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삶의 목마름은 세상의 것으로 채울 수 없다. 나의 잔이 넘치나이다.  내 삶이 넘치나이다. 이유 하나님 때문이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다.  시원케 하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이고 믿음이었습니다.  부족한 것이 있지만  건강도 부족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두려워하거나 샘물처럼 솟나는 기쁨으로 삶에서  목마름이 없는 삶을 살아가는 성도가 되길 기도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