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L 병원생활 2탄

2022.04.17.부활 주일. 신앙인의 삶.

사마리아인 2022. 4. 17. 16:57
728x90

2022.04.17.the lord's day.   the sabbath day

 

부활 신앙의 삶
[부활이 없었다면] 

요한복음 11.17-27
예수께 여짜오되 주께서 
여기 계셨다면
내 오라버니가 죽지 
아니하였겠나이다.

예수를 믿는다는 것은
부활과 영생을 믿는것이다. 

예수를 믿는 
부활 신앙의 삶은 어떤 삶일까?
1) 부활의 확신으로 살아가는 삶. 
부활의 의미는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것만을 믿는 것이 아니다.
십자가와 부활, 이 2가지를 믿는 것을
의미한다.  

2) 부활의 능력을 힘입고 
사는 삶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큰 능력. 기적은 
바로 죽은 자가 다시 살아나는 것이다.
부활은 과거에만 일어나는 것이 아니고
현재에도 일어나는 것이고 
미래에도 일어나는 것이다. 

3)부활의 소망을 가지고 
사는 삶이다.
소망이 없는 삶은 
죽은 자와 같다.
잠자는 자의 첫 열매가 되신 주님. 
첫 열매가 되었다는 것은 다음 열매도 
있다는 의미이고 그리고  계속 열린다는 
의미이다.  

4)부활의 증인으로 살아가는 
삶이다.
풀어놓아 다니게하라.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기고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랑을 표현하고 자랑하고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은 
심정이다. 그냥 있지 못할 것이다.

부활의 가장 강력한 증거는 
수많은 믿는 사람들의 순교이다.

잠잠할 수 없는 심정.
생명의 길임을 알기에
진리의 길임을 알기에 
입술로 삶으로 부활의 산 증인으로 
산 소망을 가진 자로 살아가는 자가 
되길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부활신앙의 삶
[부활이 없었다면] 

요한복음 11.17-27
예수께 여짜오되 주께서 여기 계셨다면
내 오라버니가 죽지 아니하였겠나이다.

예수를 믿는다는 것은
부활과 영생을 믿는것이다. 

부활 신앙의 삶은 어떤 삶일까?
1) 부활의 확신이다. 
부활의 의미는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것만을 믿는 것이 아니다.
십자가와 부활, 이 2가지를 믿는 것을
의미한다.  

2) 부활의 능력을 힘입고 사는 것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큰 능력. 기적은 
바로 죽은 자가 다시 살아나는 것이다.
부활은 과거의 일만이 아니고
현재에도 일어나는 것이고 
미래에도 일어나는 것이다. 

3)부활의 소망을 가지고 
사는 삶이다.
소망이 없는 삶은 
죽은 자와 같다.
잠자는 자의 첫 열매가 되신 주님. 
첫 열매가 되신 것은 다음 열매가 
있다는 의미이고 계속 열린다는 
것이다. 

4)부활의 증인으로 살아가는 
삶이다.
풀어놓아 다니게하라.
나에게 좋은 일이 생겼다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랑을 표현하고 자랑하고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은 
심정이다. 그냥 있지 못할 것이다.

부활의 가장 강력한 증거는 
수많은 사람들의 순교이다.
부정할 수 가없다.

잠잠할 수 없는 심정.
생명의 길임을 알기에
진리의 길임을 알기에 
입술로 삶으로 전하는 자가 
되길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요한복음  11.17-2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