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L 병원생활 2탄

2022.10.12.수. 승리의 노래.

사마리아인 2022. 10. 12. 07:59
728x90

2022.october.12.wendesday

 

 

 

 

 

 

 

 

 

 

 

 

승리의 노래.
부제:하나님으로 부터 얻은 승리.

사무엘하 22.1-4
다윗이 일생 마지막에 부른 노래
(승전가)
여호와께서는 다윗을 모든 원수의 손과
사울의 손에서 구원하신 그 날에
다윗이 이 노래의 말씀으로 
여호와께 아뢰어 이르되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높은 망대시요
그에게 피할 나의 피난처시요
나의 구원자시라

구원은 다른 말로 승리이다.
구원의 신앙이 주는 힘은
절망하지않고 소망하게 한다.
어떤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절망하지않을수있는 것은
소망이 있기 때문이다.

이긴 결과를 알고 보는 경기
에서 경기 내용이 힘들고 
무섭고 넘어지고 흔들려도
웃을수있는 것은
결국은 승리임을 알기 때문이다. 

구원얻는다는 것은 결론은 승리에요.
삶의 과정이 어렵고 힘들고 
두려우면 어때 결국은 이기고
승리할것인데 

믿음으로 고난만 바라보지말고
고난뒤에 주실 축복을 
바라보며 절망속에서도 
소망을 붙잡고 사는 자가 
되어서 지금부터 천국의 
기쁨을 누리며 살아가는 자가 
되길 기도합니다.

 

 

 

 

 

 

 

 

승리의 노래
부제:하나님으로 부터 얻은 승리.

사무엘하 22.1-4
다윗이 인생 마지막에 부른 노래
(승전가)
여호와께서는 다윗을 모든 원수의 손과
사울의 손에서 구원하신 그 날에
다윗이 이 노래의 말씀으로 
여호와께 아뢰어 이르되

구원은 다른 말로 승리이다.
구원의 신앙이 주는 힘은
절망하지않고 소망하게 한다.
어떤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절망하지않을수있는 것은
소망이 있기 때문이다.

이긴 결과를 알고 보는 경기
에서 경기 내용이 힘들고 
무섭고 넘어지고 흔들려도
웃을수있는 것은
결국은 승리임을 알기 때문이다. 

구원얻는다는 것은 결론은 승리에요.
과정이 조금 어렵고 힘들고 
두려우면 어때 결국은 이기고
승리할것인데 

믿음으로 고난만 바라보지말고
고난뒤에 주실 축복을 
바라보며 절망속에서도 
소망을 붙잡고 사는 자가 
되어서 지금부터 천국의 
기쁨을 누리며 살아가는 자가 
되길 기도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