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L 병원생활 2탄

2022.12.24.토. 재미와 기쁨.

사마리아인 2022. 12. 24. 23:02
728x90

2022.december.24.saturday

 

기쁨과 재미

전도서 2.1-11
무엇이든지 내 눈이 원하는 것을
내가 금하지 아니하며 무엇이든지
내 마음이 즐거워하는 것을
내가 막지 아니하였으니 이는
나의 모든 수로로 말미암아 얻은
몫이로다
내 손으로 한 모든 일과 내가 수고한
모든 것이 다 헛되이 바람을 잡는 것이며
해 아래에서 무익한 것이로다.

기쁨과 재미(쾌락)을 혼돈하며 
살아가는 세상
재미와 쾌락을 얻으면 행복할 거
착각하며 사는 세상.
하나일 때 귀한 것이다.
많으면 흔한 것이 된다.
흔한 것은 업는 것과도 같다.

공부하는 이유가 성공하기 위함이고
성공하는 이유가 돈을 벌기 위함이고
돈을 버는 이유가 재미와 쾌락을
얻기 위해서라면
재미와 쾌락은 얻을 수 있지만
참 기쁨,행복은 얻을 수 없다.

세상의 쾌락을 좇다가 패가망신한
인생은 뉴스만 틀면 나온다

예수님를 믿어 하늘이 주는 기쁨
행복. 참 만족을 누리며
진­­­정으로 부요한 자가 되길 기도합니다.

 

 

 

 

 

 

 

 

재미와 기쁨

전도서 2.1-11
무엇이든지 내 눈이 원하는 것을 
내가 금하지 아니하며 무엇이든지
내 마음이 즐거워하는 것을
내가 막지 아니하였으니 이는 
나의 모든 수로로 말미암아 얻은
몫이로다
내 손으로 한 모든 일과 내가 수고한 
모든 것이 다 헛되이 바람을 잡는 것이며
해 아래에서 무익한 것이로다.

기쁨과 재미.쾌락을 혼돈하는 살아가는 세상
재미와 쾌락을 얻으면 행복할거라고 
작각하며 사는 세상.
하나일때 귀한 것이다.
많으면 흔한 것이 된다. 
흔한 것은 업는 것과도 같다. 

공부하는 이유가 성공하기위함이고
성공하는 이유가 돈을 벌기 위함이고
돈을 버는 이유가 재미와 쾌락을 
얻기위해서라면 
재미와 쾌락은 얻을수있지만
참 기쁨은 얻을 수 없다. 

세상의 쾌락을 쫒다가 패가망신한 
인생은 뉴스만 틀면 나온다

예수를 믿어  하늘이 주는  기쁨
행복. 참 만족으로  누리며 
진­­­정으로 부요한 자가 되길 기도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