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L 병원생활 2탄

2022.11.11.금. 하나님은 업신여김을 받지 아니한다. 부제:심는대로 거두리로다.

사마리아인 2022. 11. 11. 07:14
728x90

2022.november.11.friday

 

 

 

 

 

 

 

 

 

 

 

 

콩 심은데 콩나고
팥 심은데 팥난다.

갈라디아서 6.7-8
하나님은 업신여김을 받지아니하신다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썩어질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세상의 복은 일확천금이다.
돈이나 성공을 하기위해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잡을려고
하는 생각 저에게도 있습니다. 

콩 심은데 콩나고 
팥 심은데 팥나는 
하나님의 법칙(자연의 법칙)

묻지도 따지도 않고
아무거나 심는 자가 아니라
성령(말씀)을 심고  
성령의 열매를 거두는 자,
좋은 것을 심을려고 노력하는 자
손이 수고한 대로 먹는 
복되고 형통한 자로 
살아가길 기도합니다. 

 

 

 

콩 심은데 콩나고
팥 심은데 팥난다.

갈라디아서 6.7-8
하나님은 업신여김을 받지아니하신다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썩어질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세상의 복은 일확천금이다.
돈이나 성공을 하기위해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잡을려고
하는 생각 있습니다. 

콩 심은데 콩나고 
팥 심은데 팥나는 
하나님의 법칙(자연의 법칙)

묻지도 따지도 않고
아무거나 심는 자가 아니라
성령(말씀)을 심어 
성령을 거두는 자,
좋은 것을 심을려고 노력하는 자
손이 수고한 대로 먹고 
복되고 형통한 자로 
살아가길 기도합니다. 

 

 

 

 

 

 

귀하게 많은게 흔한게 되었다.  없어서 가난. 너무 많아서 가난.

콩심은대 콩나고 팥심은대 팥나는 원리. 

심은대 안나는 것 같아도  하나님의 약속을 이땅에서 심어보고 

나는 훈련을 하는 세상이 되길 원합니다. 

죄를 통해 돈을 벌수있지만 그곳에는 병이 있다. 

좋을 것을 찾아 헤매는 자.  옹달샘

돈이 성공이 뭐지도 따지지도 않고 잡을려고 심정

옹달샘과 같은 하나님의 말씀. 얻는 생수의 말씀을 얻어 

성령의 열매를 맺는 자가 되길 기도합니다. 

네가 네손이 수고한 대로 먹을 것이라 네가 복되고 형통하리로다.시편 128.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