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L 병원생활 2탄

2023.10.30.월. 설마

사마리아인 2023. 10. 30. 07:05
728x90

2023.october.30.monday

내가 빛이라고?

이사야 60.1-3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라.

살다 보면 앞이 캄캄하고 
절망적인 상황에서
돈, 권력, 지식, 사람으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빛이 될 수 없다. 
길이 될 수 없다. 

나는 빛이 될 수 없는데
하나님은 나를 빛이라고 
하신다. 
하나님의 빛이 네 위에 
있다고 하신다.

우리의 착한 행실(말씀대로 사는 삶)
을 보고  말씀이 빛이요 길이요
생명 되심을 알게 하여서
어둠의 길에서 밝은 길로
옳은 길로  인도하며 살다가
하늘나라 가는 성도가 되길
기도합니다. 

세상은 창조되기 전에 흑암의 세상이었다. 살다 보면 앞이 캄캄해지는 상황일 때 절망적일 때 절망을 이기는 힘은 세상에 없었다. 돈. 권력. 지식. 사람. 빛이 될 수 없다. 말씀 속에 빛을 찾을 수 있다. 길을 찾을 수 있다. 날마다 기가 막혔다.  말씀 속에서  찾을 수 있었다. 빛이요 길이요. 파수꾼이 새벽을 기다리는 심정.  나는 빛이 아니다. 빛이 아닌데 빛이 되었다. 내 삶이 빛이 되었다. 네가 빛이야. 네 빛이 이르렀고   빛을 찾으니깐. 김남조. 선생. 선물. 하나님의 빛을 쫓을 수 있었다.  저는 저를 압니다. 말씀 속에서 길을 찾으세요. 저를 보고 길을 찾을 것이다. 등대 같은 삶. 하나님의 부탁. 저희는 세상의 빛이다. 우리의 착한 행실.  말씀 대로 사는 삶.  선한. 의로움. 착한. 옳은 대로 바른 길로 인도할 수 있다. 이 세상은 어둡습니다. 세상은 빛이 없었습니다. 말씀 속에서 빛을 찾을 수 있다. 귀한 삶 살다고 하늘나라 가는 성도가 되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