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L 병원생활 2탄

2022.05.23.월. 여호와를 나의 목자로 고백한 자의 축복

사마리아인 2022. 5. 23. 06:52
728x90

2022.may.23.monday.

 

 

 

 

 

 

 

 

단 하나의 조건.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요한복음 4장 23-24
아버지께 참되게 얘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리라

단 하나의 조건.
여호와를 나의 목자로 고백한 자의
고백
내게 부족함이 없고
쉴 만한 물 가로 의의 길로 
인도하시고
내 원수의 목전에서 상을 베풀어
주시겠다고 

여호와를 나의 목자로 고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예배이다.
예배가 감동적이고 감격적이고 
펄쩍펄쩍 뛰고 싶은 흥분이나
찬양의 신앙 고백있으면 
삶이 곤고하고 짜증스럽고 
답답하지 않을것이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며
내 잔이 넘치나이다. 
이 고백이 나의 고백이 되고
간증이 되어 살아가는 자가 
되길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여호와를 나의 목자로 
고백한 자의 축복

요한복음 4장 23-24
아버지께 참되게 얘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리라

단 하나의 조건.
여호와를 나의 목자로 고백하면
내게 부족함이 없고
쉴 만한 물 가로 의의 길로 
인도하시고
내 원수의 목전에서 상을 베풀어
주시겠다고 

여호와를 나의 목자로 고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예배이다.
예배가 감동적이고 감격적이고 
펄쩍펄쩍 뛰고 싶은 흥분이나
찬양의 신앙 고백있으면 
삶이 곤고하고 짜증스럽고 
답답하지 않을것이다. 
  
내게 부족함이 없으며
내 잔이 넘치나이다. 
이 고백이 나의 고백이 되고
간증이 되어 살아가는 자가 
되길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교회는 어디에 집중해야하는가.

부족. 쉴만한 푸른 초장. 원수 앞에서 상을 베풀어 주셨다.

나의 잔이 넘치나이다. 

받은 이유.   나의 목자시니.  주인으로 삼았고 양처럼 따랐기 때문에 여호와를 목자로 삼으셨기 때문이다.   

 

 

단 하나의 조건.  하늘 뚫린 복을 받는 비결.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입으로 고백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하나님이 주인이 되기위해서 구체적으로 어떤 일들을 해야하나.  첫번째가 예배이다. 

01.7.1 2년 동안 예배만 드렸다.  남녀 선교회 없고 구역을 만들지않았다.  오로지 주일 낮 예배만 집중했다.

하나님이 주인이라고 고백하기 좋은 것은 예배만 한게 없다.   예배가 살아나니  하나님이 주인이십니다. 

청년들이 꽤 많았다.  하나님이 요구하시는 것이다.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봉사. 일하는 것 다 중요하다. 

예배가 살아야한다.  감동.감격.은혜가 있어야한다.  흥분됨이 있어야한다. 팔 벌려 찬양하는 것이 있는가. 

신앙 고백이 있어야 한다.  말씀을 들었으면 행동하고 실천하고.  여호와는 나의 목자이십니다. 

곤고.어렵고. 짜증.  살아있는 예배로 풀자.  고백하자.   시편 23편의 고백이 나의 고백이 되길 원합니다. 

천국의 축복이였습니다.  단 하나의 조건.   그 신앙 고백 때문에   예배에 생명거는 자. 은혜 없는 예배. 감격없는 예배에 빠지지않게 하여 주옵소서.  다윗의 간증이 곧 내 간증이 되어 살아가는 자가 되길 원합니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차려 주시고 기름을 내 머리에 부으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내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반드시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살리로다

 

  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2.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만한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3.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로 인도하시는도다
  4.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5. 주께서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차려 주시고 기름을  머리에 부으셨으니  잔이 넘치나이다
 
 
  1. 내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반드시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살리로다

 

 

 

728x90